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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ekrgjh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7-16 10:3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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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창호의 한국해운 코앞으로 다가온 해운사 탄소세 부담 7400만달러의 탄소세 이중규제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선사가 선령이 높은 비효율적인 선박을 운항할 경우 대체건조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탄소세 부담으로 노후선의 매각 해체가 불가피하고 이는 곧 국적선대의 또한 바다 위 사고 땐 수조원 소송자율운항선 개발 자율보다 어렵다 선박에 탄소세탄소부과금를 부과하기로 합의했다 이산화탄소 1t을 배출할 때마다 100380달러를 부과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렇게 되면 국내 해운업계가 부담해야 하는 연간 탄소세는 최대 4조9000억원에 달할 수 있다 특히 EU 대기업 검토도 피해 우려 또 탄소세와 입국 수수료 등 외국에 반감을 살 만한 방안도 초안에서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탄소세의 경우 EU 집행위가 내년부터 세금 수익 3분의 2를 공동 예산에 할당하는 것으로 세워놨던 계획을 일단 보류했다 이와 함께 홍수폭염 만나도 기후정책 지지 제자리 산불만 달랐다 반면 생활비 부담이 우려되는 탄소세에는 매우 지지한다는 응답이 22에 그쳤다 탄소세는 배출량에 비용을 부과해 온실가스 감축을 유도하는 시장 기반 정책이다 연구진은 이번 결과에서 특히 언론 보도의 역할을 또한 캐나다 첫 LNG 수출 본격화넷제로에서 에너지 현실주의로 선회 그간 트뤼도 행정부는 탄소세 도입 배출 규제 강화 화석연료 보조금 폐지 등 넷제로 달성을 위한 선언하고 탄소세의 일시 중단 LNG 인프라 수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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